Daily e-sports

엔씨소프트, '리니지2' 혹한의 마녀 업데이트 예고

엔씨소프트 '리니지2' 혹한의 마녀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리니지2' 혹한의 마녀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오는 26일 MMORPG '리니지2’에 혹한의 마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혹한의 마녀 업데이트 이후 '리니지2' 이용자들은 신규 가디언 '글래시카', 본서버 최초의 드래곤 무기, 업그레이드된 천상의 망토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가디언 '글래시카'는 채찍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얼음 폭풍을 다루는 여성형 가디언이다. 원거리에서 피해를 입히고 상대의 체력에 따라 추가 공격을 가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리니지2' 본서버에 드래곤 무기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화룡 '발라카스', 수룡 '파푸리온', 지룡 '안타라스', 풍룡 '린드비오르' 등 4종의 드래곤을 컨셉트로 개발됐으며, 강력한 능력치와 화려한 외관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얼음 군주의 무기를 업그레이드해 드래곤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비각인 아이템으로 개인 거래도 가능하다. 천상의 망토의 경우 거래가 가능하도록 변경되며, 5 이상 강화하면 특별한 외형이 적용된다.
엔씨는 '리니지2'에서 혹한의 마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강화에 실패했던 장비을 복구하거나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블랙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원하는 클래스(직업)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성장을 지원하는 성장 부스팅, '리니지2' 주요 보스를 릴레이로 공략해볼 수 있는 거대 마물 토벌, 서버를 옮길 수 있는 서버 이전(본∙에바∙울프 서버)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