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슈퍼바이브', 공격과 치유를 넘나드는 헌터 '이바' 업데이트

넥슨 '슈퍼바이브'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 '슈퍼바이브'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3일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대표 조 텅)에서 개발한 신작 MOBA 배틀로얄 PC 게임 '슈퍼바이브'에 시즌0 아크2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헌터(캐릭터) '이바'가 출시된다. '이바'는 상처를 치유하는 상냥함과 정기를 집어삼키는 위압적인 힘을 동시에 보유한 몽환의 치유사라는 컨셉트를 가진 프로텍터 역할군 헌터다. 상황에 따라 아군 회복과 적 제압을 유연하게 오가며 팀 전투의 균형을 조율할 수 있고 적 또는 아군에게 타락의 끈을 연결해 각각 피해 또는 치유 효과를 부여할 수 있으며, 적을 끌어당기는 유혹의 손짓, 광역 속박 효과를 가진 궁극기 죄악의 포옹 등 다채로운 스킬로 아군 간의 연계를 강화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존 스쿼드 및 듀오 모드가 트리오 모드로 통합되고, 배틀로얄 경기를 3인 1팀, 총 12개 팀 구성으로 개편된다. 기존 4대 4 전투가 유지되는 아레나와는 차별화된 전장이 공개되며, 채우기 안 함 옵션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팀을 이루지 않아도 솔로나 듀오 단위로도 매치에 참여 가능하도록 지원된다. 랭크 시스템도 전면 개편돼 랭크와 일반 게임의 대기열이 분리된다. 또한 랭크 모드에서의 자동 부활 기능을 제거하고 부활 시 페널티를 부여되도록 전투 환경이 변경된다.
넥슨은 '슈퍼바이브'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23일까지 신규 이용자 전용 스타터 부트캠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트리오 모드에서 매치를 3회 진행하면 영웅 스킨 5종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으며, 각종 미션과 출석을 통해 전설 글라이더, 헌터 희귀 스킨, 바이브 포인트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슈퍼바이브' 시즌0 아크2 업데이트를 기념해, 힙합 아티스트 호미들과 협업한 컬래버 음원 '스틸 고잉 크레이지(Still Going Crazy)'와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바이브' 공식 홈페이지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