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태국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태국 쇼케이스를 통해 오는 29일 '오딘'의 글로벌 출시 소식과 함께 사전 등록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정보가 공개됐다. 현장에는 카카오게임즈 이시우 CBO를 비롯해,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김남호 CD(크리에티브 디렉터), 김대정 TD(테크니컬 디렉터), 신창곤 AD(아트 디렉터)가 참석해 '오딘'의 게임 특징과 글로벌 서비스 전략을 직접 소개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글로벌 출시 쇼케이스 현장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현장에 참석한 50여 명의 현지 매체 관계자 및 태국 인플루언서들 대상으로 '오딘'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현지 미디어와 관계자들에게 그래픽, 연출, 스토리, 전투 등 게임 내 요소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이시우 CBO는 "한국, 대만,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오딘'의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며, "전 세계 이용자들이 원활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