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트릭컬 리바이브, 1.5주년 업데이트로 차트 역주행

에피드게임즈 '트릭컬 리바이브'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제공=에피드게임즈).
에피드게임즈 '트릭컬 리바이브'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제공=에피드게임즈).
'트릭컬 리바이브'가 출시 1.5주년 이벤트에 힘입어 모바일 차트 역주행에 나섰다.

에피드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트릭컬 리바이브'가 최근 1.5주년 이벤트 전후로 구글 플레이 일일 매출 48위에서 9위까지 급상승했다고 7일 밝혔다.

'트릭컬 리바이브'는 지난해 9월에도 1주년 이벤트 직후 구글 플레이 매출 5위에 오른 바 있는데, 이번 1.5주년 이벤트로 다시금 톱10 진입에 성공하면서 주년 이벤트 마다 차트를 역주행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에피드게임즈는 "이벤트를 통해 기존 이용자들이 축제 분위기를 즐기는 것은 물론 신규 이용자들 또한 수월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실제로도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신규 이용자들이 게임을 찾아 일간 활성 이용자 수(DAU)가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에피드게임즈는 '트릭컬 리바이브'의 1.5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5주년 기념 사전예약 시 보상으로 마요 사도의 사복 꿈꾸는 수집가, 엘리프 1500개, 왕사탕 327개, 별사탕 150개 등을 증정하며, 출석 이벤트 및 1.5주년 특별 상점, 웰컴 이벤트, 빙고 등의 이벤트를 통해 총 400회의 뽑기 기회를 제공 중이다.

'트릭컬 리바이브' 1.5주년 특별 연주회 영상 관련 이미지(제공=에피드게임즈).
'트릭컬 리바이브' 1.5주년 특별 연주회 영상 관련 이미지(제공=에피드게임즈).
이외에도 오프라인 굿즈샵 쿠쿠스페이스와 온라인 공식 스토어 골디의 굿즈 양품점에서 1.5주년 기념 신규 굿즈를 판매한데 이어, 에피드게임즈 대표가 직접 연주자로 나선 1.5주년 특별 연주회 영상과 유명 성우 남도형이 1인 15역을 맡은 만우절 스토리를 공개하는 등 게임 내외를 아울러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기도 했다.

에피드게임즈 한정현 대표는 "1.5주년과 '트릭컬 리바이브' 최대의 명절인 만우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열심히 준비했다"며, "준비한 영상 재미있게 봐주시고 게임도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