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MLB 9이닝스 25', 신규 시즌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 'MLB 9이닝스 25' 신규 시즌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컴투스).
컴투스 'MLB 9이닝스 25' 신규 시즌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5'에 새 시즌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MLB 9이닝스 25'는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모든 구단과 선수들의 최신 정보가 반영된 컴투스의 대표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이다. 컴투스는 2025 시즌을 맞아 'MLB 9이닝스 25'에 등장하는 MLB 30개 구단의 정보 및 선수 데이터, 리그 일정 등을 최신화했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남긴 선수들이 빈티지 및 시그니쳐 타입 선수로 등장할 예정이다.

MLB의 역사적 영웅 5명도 새롭게 추가됐다. 11월의 사나이로 불리는 데릭 지터, 21년 동안 강타자로 활약한 아드리안 벨트레, 56경기 연속 안타라는 불멸의 기록을 세운 조 디마지오를 비롯해 만 59세라는 최고령 선발 투수 사첼 페이지, 월드시리즈 끝내기 홈런의 주인공 커비 퍼켓 등 7차 히스토릭 선수들이 게임 내 출시됐다.
컴투스는 리그 개막을 기념해 특별 선물 지급과 전력 강화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4월 30일까지 시그니쳐 선수팩과 구단 선택 프라임 팩 등의 아이템을 모은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해 해당하는 아이템 가운데 총 4가지를 선택해 얻을 수 있다. 5월27일까지 열리는 오프닝 로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선수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프라임, 스펙업, 시그니쳐 3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주어진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구단 선택 다이아몬드 프라임 팩과 총 5장의 시그니쳐 선수팩이 지급된다.

자세한 정보는 'MLB 9이닝스 25'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