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엇, 요아소비 이쿠라와 협업한 'LoL' 시네마틱 영상 공개

혼성 듀오 요아소비 보컬 이쿠라(제공=라이엇 게임즈).
혼성 듀오 요아소비 보컬 이쿠라(제공=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PC MOBA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2025년 2번째 시즌을 맞아 혼성 듀오 요아소비의 보컬 이쿠라(이쿠타 리라)와 협업한 시네마틱 영상 '히어, 투모로우(Here, Tomorrow)'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히어, 투모로우'는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BAFTA)에서 6개 부문에 후보로 이름을 올린 작곡가 케빈 펜킨과 '아이돌', '밤을 달리다' 등을 선보인 혼성 듀오 요아소비의 보컬 이쿠라가 함께 구상했다. 'LoL'의 올해 2번째 시즌을 알리는 곡으로, 서브 컬처를 감성적 멜로디로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챔피언(캐릭터) '신짜오'가 해당 시즌 테마 영혼의 꽃의 배경인 아이오니아를 탐험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리그오브레전드' 2025년 시즌2 시네마틱 '히어, 투모로우' 커버 이미지(제공=라이엇 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2025년 시즌2 시네마틱 '히어, 투모로우' 커버 이미지(제공=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 다니카 리 'LoL' 시즌 2 프로덕트 리드는 "녹서스에서 아이오니아로 무대를 옮겨 많은 사랑을 받은 영혼의 꽃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관련해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인만큼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LoL' 공식 홈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