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 SS8 '사막의 군주' 정식 출시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 SS8 '사막의 군주' 정식 출시
XD.Inc(이하,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크로스플랫폼 핵앤슬래시 파밍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신규 SS8시즌 '사막의 군주'를 정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사막의 군주'는 클라우드 오아시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규 시즌 콘텐츠로, 이용자는 하늘섬의 주인으로 초대돼 도시를 건설하고 무역 및 일꾼 파견 등 다양한 경로로 사막의 미지 세계를 개척할 수 있다. 전략적 성장과 확장을 통해 '모래바다의 지배자'가 된다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신규 히어로 특성 '모독된 신성' 티아가 새롭게 등장한다. 축복을 기반으로 하는 기존의 힐러 메커니즘을 비틀어, 축복을 모독으로 전환해 적에게 피해를 주는 컨셉트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축복 중첩 상한선을 희생해 전투 성능을 극대화하는 독창적인 전투 방식으로 설계됐다.
또한, 신규 시스템 '조향'이 도입돼, 이용자는 '사막의 군주' 콘텐츠에서 조향 레시피를 해금하고 귀중한 향료를 수집해, 벨트에 특수한 조향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장비 육성과는 다른 형태의 성장 루트를 경험할 수 있다.

XD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다양한 보상과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금빛 모래의 비밀'에서는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특별 제작된 기념 지폐 경품을 포함한 초대형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정보 및 각종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