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니케, GS25 컬래버 상품 판매량 350만 개 돌파하며 성황리 종료

'승리의 여신: 니케'와 GS25 컬래버레이션 관련 이미지(제공=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와 GS25 컬래버레이션 관련 이미지(제공=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수집형 RPG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와 GS25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컬래버 이벤트는 지난 2월20일부터 4월19일까지 약 2달간 전국 GS25에서 '지휘관님! 어서 에너지 보충을! GS25 협동 작전 개시!'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도시락, 삼각김밥, 베이커리, 탄산수, 에너지바 등 5종의 컬래버 제품이 출시됐으며, 각 제품 패키지에 GS25 유니폼을 입은 '니케' 인기 캐릭터 '라피', '아니스',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 '일레그', '나가', '티아' 등의 특별 일러스트로 디자인됐다.

컬래버 도시락과 삼각김밥에는 게임 내 재화가 지급되는 교환 코드가 포함됐으며, 컬래버 베이커리의 경우 총 70종의 SD 캐릭터 띠부띠부씰 중 1종이 무작위 함께 제공됐다.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L홀더, 아크릴 디오라마, 콜렉터북 등의 굿즈도 보상으로 지급됐다.
2월20일부터 3월19일까지 진행된 1차 협업 기간 동안 총 250만 개의 컬래버 제품이, 이후 4월19일까지의 2차 협업 기간 중에는 총 100만 개가 판매되며 '니케' 컬래버 제품 누적 판매량이 총 350만 개를 돌파했다.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GS25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는 컬래버 제품 출시 당일 아침부터 수일간 '니케'가 인기 검색어 순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니케'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 이벤트에 보내준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니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